목적 : 일본시장의 시장 확보와 국내시장의 수요증대를 위한 자체 공동브랜드를 개발하고, 시장상황에 효율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브랜드
경영체제를 마련하고,유통을 중심으로 성공적인 춤질관리와 시장 확대를 꾀하기 위한 브랜드 개발을 바탕으로 디자인 개발의 종합적인 전략을 수립
개발기간 : 2005년 12월 ~2006년 6월
한국을 대표하는 농산물 브랜드 오아로(OaarO)
최고의 품질과 신선함을 원칙으로! 소비자들께 지켜드리고자 하는 약속입니다.
OaarO는 「온전히, 모두, 온통」이란 뜻을 가진 옛 한글고어의 오아로를 뜻하며, 이는 오아로에서 재배/생산/판매되는
농산물은 신선한 농산물 본바탕 그대로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농업회사법인 (주)농산의 의지가 담겨 있습니다.
한글고어인 오아로는 한국적 이미지를 세계화 시키기 위해 오아로(OaarO)라는 브랜드로 개발되었으며, 세계시장에서 한국의
농산물이 최고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오아로(OaarO) 로고를 받치고 있는 녹색의 밑그림은 넓은 들판과 자연을 의미하며, 위쪽에 위치한 오렌지색의 그림은 농산물에 있어 가장 중요한 태양을 의미합니다.
이는 「밝은 태양과 넓고 푸르른 자연에서 신선한 농산물 본바탕 그대로」라는 의미가 함축되어 있으며, 오아로는 친환경농법을 이용하여
자연 본연의 섭리를 따라 생산되는 최상품의 농산물을 재배 빛 생산하고 공급하기 위한 농업회사법인 (주)농산의 숨은 의지를 나타내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첫 시작은 바로 소비자 입장에서 생각할 줄 아는 기업이 되는 것입니다.
OaarO는 소비자와 언제나 함께하는, 소비자의 안전한 식탁을 위해 함께하는 기업으로서 고객님들 곁에 머무를 것입니다.
오아로(OaarO) CI를 jpg, ai 파일로 공유하고 있습니다. 단, CI 레이아웃을 임의로 조정하는 것을 금지합니다.